본문 바로가기
- [연예·스포츠]

찬열 루머의 진실 전 여친 룸살롱 허위사실 유포 사생팬 송치

by All-in-one Riding 구동현 2021. 7. 16.

찬열 루머의 진실 전 여친 룸살롱 허위사실 유포 사생팬 송치

인기 그룹 엑소 찬열의 사생활과 관련해 허위 사실을 게재한 사생팬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또한 찬열이 소속돼 있는 엑소의 SM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전격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SM은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게 심각한 수준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훼손 등 불법행위가 계속되고 있다. 소위 사생의 과도한 사생활 침해 행위를 더 이상 묵과하지 않고 엄중히 대처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엑소 찬열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들이 양산됐습니다.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양산되며 재확산하는 추세에 SM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문제를 인지하고 법률 대리인에 법적 자문을 구한 뒤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또한 허위사실 유포자 중 한 사람이 최근 경찰 조사를 마치고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됐습니다. 

 

 

한편 엑소 찬열의 루머는 찬열이 룸살롱과 같은 곳에서 여자와 함께 있는 사진으로 오해를 받은 것입니다. 사실은 지인들과의 단순한 술 자리이며 해당 여성은 찬열 지인의 애인이자 SNS에서 유명한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악의적으로 퍼트리는 루머에 네티즌들은 화가 나고 억측하여 '룸살롱'으로 몰고가는 것이 너무 추악해 루머를 해명했습니다. 

 

 

또한 다른 한 루머는 엑소 찬열과 관련해 자신이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찬열과의 있었던 일을 허위로 기재하며 3년이란 시간 동안 연애를 하며 다른 사람들과도 동시에 교제를 주장하는 루머입니다. 또한 찬열이 여태 사귀었던 사람들이 유명 연예인이나 BJ, 유튜버, 댄서, 승무원들로 압축했습니다. 

 

 

한편 찬열은 지난 3월 현역으로 입영해 현재 군복무를 수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