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스포츠]

오나미 남자친구 전 프로축구 선수는 누구? 컬투쇼 고백 FC 개벤져스

by All-in-one Riding 구동현 2021. 7. 16.

오나미 남자친구 전 프로축구 선수 컬투쇼 고백 FC개벤져스

개그우먼 오나미의 열애 소식에 동료 개그맨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은 1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오나미의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라이동 진행 도중 한 청취자는 오나미 열애에 대해 궁금해했고 이에 대해 신봉선은 '오나미 씨가 드디어 남자친구를 사귄다. 응원한다. 오나미 씨의 남자친구를 봤는데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앞서 오나미는 지난 14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현재 오나미는 전 프로축구 선수인 남자친구와 열애한 지 7개월 정도 됐다'고 오나미의 소속사가 밝혔습니다. 

 

동료 개그우먼 신봉선은 방송을 모니터링하면서 '나미야, 내가 배가 아파서 우는 건지 경기에서 져서 우는 건지 모르겠다'며 덧붙였습니다. 

 

 

한편 신봉선은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개벤져스(멤버 오나미, 김민경, 안영미 등) 주장으로 활약했으며 FC 월드클라쓰와의 대결에서 패배해 탈락한 바 있습니다. 이 패배에 대해 신봉선은 '후유증이 심하더라. 한 달 동안 힘들었따. 어제 방송을 보여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위로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아쉬워하는 신봉선에게 김태균은 '승부욕이 가득한 게임은 살면서 많다. 개벤져스가 토너먼트에 진출하지 못해 아쉽다'고 위로를 전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 개벤져스의 오나미가 부상으로 응급실로 향하던 중 남자친구에 전화를 거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열애 중인 것이 알려졌습니다. 오나미는 자신의 부상을 걱정하는 남자친구와 애정 섞인 통화를 주고 받으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통화 이후 오나미는 '남자친구가 축구를 했었다. 프로에 있어서 부상에 대해 많이 안다'며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한편 골 때리는 그녀들은 SBS에서 2021년 6월 16일부터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영을 시작했으며 축구에 진심인 개그우먼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건강한 축구 소모임입니다. 현재 출연진으로 이수근, 배성재, 김병지, 황선홍, 이천수, 최진철, 최용수, 이용표, 한채아, 심하은, 명서현, 양은지, 남현희, 박승희, 이성미, 신봉선, 이경실, 조혜련, 안영미, 오나미, 김민경, 박선영, 신효범, 조하나, 송은영, 안혜경, 한혜진,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김진경, 차수민, 이미도, 김재화, 최여진, 장진희, 정혜인, 지이수, 에바 포비엘, 구잘 투르수노바, 아비가일 달데레떼, 엘로디, 사오리, 마리아 등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