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스포츠]

배우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친하다고 여성을 무릎에 앉혀?

by All-in-one Riding 구동현 2021. 7. 15.

배우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친하다고 여성을 무릎에 앉혀?

최근 배우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이 불륜 해프닝에 대해 '단지 친한 지인'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우효광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앞서 최근 중국의 인기 SNS 웨이보를 통해 우효광이 젊은 미녀와 함께 있는 동영상이 확산된 바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우효광이 한 무리의 남성들과 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려는 과정에서 한 젊은 여성을 급히 부른 뒤 자신의 무릎에 앉히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늦은 밤에 우효광이 술집에서 나와서 아름다운 여성과 함게 차를 타고 떠나는 모습'이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우효광은 이후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영상 공개 직후 한국과 중국의 네티즌들은 일제히 우효광을 향한 비판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대외적으로 행복하게 비춰지던 추자현과 우효광의 부부 생활을 방송에 알린 것이 화제였기에 우효광의 행동은 더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한편 우효광이 불륜설에 휘말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우효광은 추자현과 결혼한 이후 2017년 10월, 다른 여성과 손을 잡고 걷는 모습이 찍혀 곤혹을 치뤘습니다. 당시에도 우효광은 '12년지기 친구 사이일 뿐이며 오랜만에 만나 반가운 마음에 손을 잡은 것'이라고 해명했으며 이는 단순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2년 중국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2017년 결혼해 이듬해 득남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한국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잉꼬부부의 모습을 방송에 보였고 우효광의 별명인 우블리가 탄생했습니다. 당시 우효광은 드라마에서 회당 출연료 1억 원 이상을 받는 대륙의 스타지만 한 달 용돈으로 80만 원을 받는 헌신적이며 가정적인 남편으로 그려졌습니다. 이후 국내에서 화장품과 자동차 의류 등 다양한 기업의 광고 모델로 뽑혔습니다. 

 

 

반면 추자현은 최근 출연한 tvN '출장십오야'에서도 우효광을 극찬했고 '어떻게 하면 우효광 같은 남자를 만날 수 있어?'라는 질문에 추자현은 '14억 분의 1'이라고 답했습니다. 

 

 

우효광은? 

우효광은 중국 국적으로 1981년 5월 16일 생입니다. 랴오닝 성 단둥 시에서 출생했으며 188cm의 큰 키와 수려한 외모를 가졌으며 추자현과는 2017년 결혼했습니다. 이후 2018년 아들 우바다를 얻었고 현재 화몽영시문화공작소와 BH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학력으로는 체육학원-원리위송음악학원-중앙희극학원 연기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로 활약하기 전 7세에 수영을 시작해 1995년부터 1996년 2년 연속 전국 청소년 수영 선수권에서 우승하여 최고 신기록을 갱신했습니다. 이후 우연하게 2002년 7월 사촌누나의 권유로 중국 TV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지성'에 참가해 우승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댓글0